영남매일·YN뉴스 기획특집 - 카메라고발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만평 구돌이선생
時도 아닌 것이
이슈단체 ㅡ 이슈인물
커뮤니티
원어스 환웅, 훈훈 비주얼 속 그윽한 눈빛…새 앨범 포토
상태바
원어스 환웅, 훈훈 비주얼 속 그윽한 눈빛…새 앨범 포토
  • 미디어부
  • 승인 2021.05.03 0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어스 환웅/RBW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원어스(ONEUS) 환웅이 이중적 매력을 발산했다.

원어스는 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 환웅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바이너리 코드'(BINARY CODE) 개인 콘셉트 포토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짙은 이목구비와 훈훈한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내는 환웅이 눈길을 끈다. 또한 깨진 거울을 뚫어질 듯 쏘아보고 있는 환웅과, 깨진 거울 속 그윽한 시선으로 허공을 바라보는 환웅까지 상반된 분위기가 새 앨범에 대한 힌트를 담고 있어 해석하는 재미를 더했다.

추가로 오픈된 개인 티저 영상에서 환웅은 미러룸에서 신곡 '블랙 미러'(BLACK MIRROR)에 맞추어 화려한 퍼포먼스와 풍부한 제스처로 원어스 대표 '재간둥이'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부터 능청스러운 표정까지 이중적인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했다.

'바이너리 코드'는 이진법 안에서 완성한 '새로운 나'를 뜻한다. 0과 1, 두 가지 숫자가 지닌 의미처럼 이번 앨범을 통해 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그려낼 전망이며, 타이틀곡 '블랙 미러'를 비롯해 첫 정규앨범 '데빌(DEVIL)'의 아웃트로였던 '커넥트 위드 어스(Connect with US)'의 풀 버전과 '물과 기름 (Polarity)' '해피 벌스데이(Happy Birthday)' '발키리 (Valkyrie)'의 록 버전 등 총 5개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블랙 미러'는 현대인의 필수품인 TV나 스마트폰, 컴퓨터 속에 갇힌 현실을 빗대어 만든 곡으로 이분법적인 현실 속에서 벗어나 마법 같은 일들이 펼쳐지는 또 다른 세상을 발견한 원어스의 새로운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원어스는 그간 독보적인 콘셉트와 스토리가 담긴 퍼포먼스로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했다. 매 앨범마다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글로벌 성장세를 보여준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좀 더 친근하고 대중적인 매력을 예고해 전 세계 K팝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5월11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바이너리 코드'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