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YN뉴스 기획특집 - 카메라고발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만평 구돌이선생
時도 아닌 것이
이슈단체 ㅡ 이슈인물
커뮤니티
김해시, 청년몰-청년다옴 더블 홍보 이벤트
상태바
김해시, 청년몰-청년다옴 더블 홍보 이벤트
  • 권우현 지역기자
  • 승인 2021.05.0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다옴 참여자 몰 이용 시 할인 혜택 제공

김해시는 동상시장 청년몰에서 청년다옴 참여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상시장 청년몰은 전통시장 활력 제고와 청년 상인들의 창업공간 제공을 위해 조성된 곳으로서 2층에는 타코, 도시락, 파스타, 분식 등을 판매하는 음식점이, 3층에는 캔들, 네일샵, 심리상담, 일러스트 공방 등 14곳이 영업하고 있다.

청년다옴은 지난 4월 1일 운영을 시작한 곳으로 청년들의 자립 역량을 키우고 커뮤니티 활동, 취‧창업, 문화‧예술활동 등을 지원하는 청년활동 다목적 공간이다.

2곳 모두 동상동에 위치해 있고 도보로 5분 거리여서 시는 이번 행사로 김해청년들에게 청년몰과 청년다옴을 홍보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이라는 인식을 심어줄 계획이다.

할인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청년다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확인 도장을 받은 전단지를 지참해 청년몰에 방문하면 된다.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이며 청년다옴으로 주문 시 배달팁 무료, 테이블 당 음료수 제공, 네일관리 회원가 적용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전단지는 청년다옴뿐만 아니라 대학일자리센터, 김해창업카페, 김해메이커팩토리 등 청년들이 많이 이용하는 공간에도 비치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청년상인 사업에 활기를 불어넣고 김해청년들에게 소통과 교류 역할을 하는 청년다옴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