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직장맘 비대면 가족친화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상태바
직장맘 비대면 가족친화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1.05.31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노무교육+가족친화프로그램' 운영

김해시여성센터(직장맘지원센터)에서는 김해시의 직장맘을 대상으로 온라인 노무교육과 가족친화프로그램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교육은 6월 9일 오후 7~8시에 네이버 웨일온, 비대면으로 운영하며 교육내용은 부당해고와 구제절차 그리고 실업급여 수령방법 등에 관한 것이다.

온라인 노무교육을 참여하면 확인 후 아트퍼즐 블록을 1가족 1개 무료로 나눠주는 가족친화프로그램을 동시에 진행하므로 신청자격은 김해시 거주와 소재 사업장에 근무하는 미취학이나 초등학생의 맘·대디이며 맞벌이 또는 한부모 가정을 우선적으로 선정하게 된다.

아트퍼즐 블록은 아이들의 소근육과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주는 블록 교구로, 김해시여성센터 주차장에서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배부할 예정이다.

배부일시는 6월 1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 6월 14일 오후 6시~8시로 둘 중 편한 시간에 내방하여 수령할 수 있다. 접수는 5월 31일부터 김해시공공예약포털로 선착순 접수이며 인원은 30명이다.

참여자는 아트퍼즐 블록으로 가족이 함께 만드는 활동과 체험 사진 3장을 6월 18일까지 담당자에게 제출하면 된다.

김준영 김해시여성센터 센터장은 장기화되는 코로나로 인해 다중이용시설의 제한으로 다양한 창의활동에 지장이 있을 김해시의 많은 직장맘 가족을 위해 가족과 함께하며 자녀에게 좋은 추억의 시간을 선물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김해시여성센터 홈페이지나 직장맘지원센터(310-892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