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고신대병원에 ‘희망 번쩍 달달 배달’
상태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고신대병원에 ‘희망 번쩍 달달 배달’
  • 성광준 지역기자
  • 승인 2021.06.1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병원 의료진·의료종사자를 격려하기 위해 고신대복음병원을 찾아 머핀, 주스 등 스트레스를 날려줄 달달한 ‘희망 번쩍 달달 배달’ 10종으로 구성된 ‘건강꾸러미’ 2000명분을 전달했다.

건강꾸러미 지원 사업은 지난해 네이버의 모금 플랫폼 ‘해피빈’ 모금으로 모인 2억 2500만 원과 배민의 지원으로 추진되고 있다.

건강꾸러미에는 ▲머핀▲쿠키 ▲파운드케잌 ▲ 브라우니 ▲마들렌 호두파이 초코파이 오렌지주스 등 10종이 담겼다.

건강꾸러미를 받은 오경승 병원장은 “코로나의 장기화로 의료진의 피로도가 상당한 시점에서 선물을 받게 되어 감사하다”고 전하며 “긴 여름의 시작 시점에 큰 힘이 될 수 있겠다”고 말했다.

희망브리지 김정희 사무총장은 “코로나19가 종식될 때까지 희망브리지는 의료진을 비롯해 방역 취약계층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재난 구호모금 전문기관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지난 1961년 전국의 신문사와 방송사, 사회단체가 힘을 모아 설립한 순수 민간단체이자 국내 자연재해 피해 구호금을 지원할 수 있는 유일한 법정 구호단체다.

지난해 코로나19 극복 성금 974억 원을 모금해 2천만점 이상의 물품을 방역 취약계층과 의료진, 치료시설 입소자 등에게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