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립청소년교향악단, 가족사랑음악회
상태바
김해시립청소년교향악단, 가족사랑음악회
  • 김진령 지역기자
  • 승인 2021.06.2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05년 창단해 활발하고 다양한 연주활동을 통하여 비약적으로 성장해 김해 제1의 지역예술단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김해시립청소년교향악단이 오는 7월 3일 토요일 오후 7시 김해문화의전당 마루홀에서 김해시 주최, 김해시립청소년교향악단 주관으로 ‘2021 가족사랑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가족사랑음악회는 시립청소년교향악단(지휘자 홍성택)뿐만 아니라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정상급 소프라노 김아름·박연경, 테너 김지호, 바리톤 이태영 4명의 성악가가 참여해 더욱 풍부하고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카르멘(Carmen)’의 '투우사의 노래(Chanson du Toreador)', ‘로미오와 줄리엣(Romeo et Juliett)’의 '꿈속에 살고 싶어라(Je veux vivre)',‘투란도트(Turandot)’의 '공주는 잠 못이루고(Nessun dorma)' 등 대중적인 오페라의 주요 대목과 함께 '청산에 살리라', '경복궁 타령'과 같은 가곡, 민요 등 무려 17곡의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로 무대를 꾸민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공연이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자 준비한 특별 연주회인 만큼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켜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티켓 예매는 김해문화의전당 홈페이지(gasc.or.kr)에서 가능하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거리두기 좌석제,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입장료는 성인 3000원/아동·청소년(5세 이상)은 1000원이고, 공연 문의는 시립청소년교향악단 단무장(010-4400-7038), 문화예술과(055-330-3947)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