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서부문화센터, 쥬크박스 뮤지컬 '당신이 좋아' 공연
상태바
김해서부문화센터, 쥬크박스 뮤지컬 '당신이 좋아' 공연
  • 김진령 지역기자
  • 승인 2021.07.15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만찬’ 프로그램 통해 선보이는 두 번째 공연

인생을 즐기는 노년들의 이야기가 뮤지컬로 펼쳐진다. 김해서부문화센터는 7월 27일 오후 7시 30분 주크박스 뮤지컬 '당신이 좋아'를 선보인다.

뮤지컬 '당신이 좋아'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재)김해문화재단 김해서부문화센터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관으로 진행하는 ‘문화만찬’ 시리즈의 두 번째 공연이다.

첫 번째 공연이었던 클래식 '생상스 - 동물의 사육제'는 공연 티켓 오픈 당일 전 좌석이 매진되어 예매 대기자가 이백여 명에 육박하기도 했다.

이번 공연은 김해에 기반을 두고 있는 극단 이루마의 창작 작품이다.

극단 이루마는 지난 2004년 창단한 경남도지정 전문 예술극단으로 '가시고기', '우리 어무이', '어쩌다 보니', '바리데기', '황소 지붕 위로 올리기', '거기 사람이 있었다', '적산가옥' 등 다양한 레퍼토리를 가진 창작 작품을 공연한 바 있다.

뮤지컬 '당신이 좋아'는 평온한 노년을 보내고 있는 정우성이 운영하는 낭만극장의 카페에 문영이라는 아르바이트생이 들어오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나이 들어가는 것을 두려워하거나 후회하지 않고 인생을 즐기는 노년들의 이야기를 풀어내어 웃음과 감동 두 가지 모두를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과거 인기를 끌었던 ‘당신이 좋아’, ‘아모르파티’ 등의 친숙한 대중가요를 활용한 쥬크박스 뮤지컬 형식으로 진행해 한여름 밤,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에게 흥겹고 신나는 선물이 될 것이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이며 전화(055-344-1800)를 통해 7월 14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예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김해서부문화센터 홈페이지(www.wgc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해서부문화센터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정기적 방역, 발열 체크, 좌석 띄어 앉기 등 철저한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