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대통령 선거
영남매일·YN뉴스 기획특집
카메라고발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KNN 100세시대 건강하이소
행복밥집 편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만평 구돌이선생
時도 아닌 것이
이슈단체 ㅡ 이슈인물
커뮤니티
김해문화의전당, 9월 씨네마루 상영작 '코다'
상태바
김해문화의전당, 9월 씨네마루 상영작 '코다'
  • 김진령 지역기자
  • 승인 2021.09.02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18일 김해문화의전당 영상미디어센터 시청각실 상영

(재)김해문화재단 김해문화의전당 영상미디어센터는 9월의 씨네마루 영화로 '코다'를 상영한다.

영화 '코다'는 소리를 들을 수 없는 가족을 세상과 연결하는 코다 ‘루비’가 어느 여름날, 우연히 노래와 사랑에 빠지면서 꿈을 향해 달리는 감동 가득한 뮤직 드라마다.

올해 선댄스 영화제의 개막작으로 첫 선을 보인 '코다'는 세계 영화계에 길이 남을 놀라운 기록들을 세웠다.

선댄스 영화제의 US드라마틱 부문에서 최고상인 심사위원 대상, 관객상, 감독상, 앙상블상 4관왕에 올라 작년 '미나리'가 선댄스 영화제에서 기록한 2관왕을 제치며 세계적인 관심을 받았다. 2022년에 개최될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각본상 유력 후보로도 거론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코다'는 '라라랜드'로 그래미상 2관왕을 수상한 음악감독 ‘마리우스 드 브리스’가 자신의 음악적인 역량을 총동원하여 탄생시킨 뮤직 드라마이기도 하다.

마빈 게이, 데이비드 보위, 조니 미첼 등 팝 역사를 바꾼 전설적인 뮤지션들의 명곡을 편곡하여 완벽한 밸런스로 배치하는 마법 같은 뮤직 디렉팅을 선보였다.

특히 '코다' OST 라인업의 구심점이 되는 소울 명곡 'You All I Need to Get By'는 위대한 가사와 좋은 멜로디를 가진 것과 동시에 주인공 루비의 음악적 여정을 도울 수 있는 기적 같은 순간을 만들어주는 노래로 관객들에게도 음악적 충만함을 선사한다.

영화 '코다'는 9월 2일부터 18일까지 매주 목, 금, 토요일 총 9회 상영되며, 자세한 일정은 김해문화의전당 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http://media.gas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