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복지재단, 제18차 김해복지포럼
상태바
김해시복지재단, 제18차 김해복지포럼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1.09.17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복지재단은 10월 8일 오후 2시부터 김해시복지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18차 김해복지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지역의 청년의 사회적 문제를 복지의 시각에서 어떻게 접근할 것인가에 대한 논의를 위해 '청년정책 현황과 과제: 청년복지, 방향성을 논하다'를 주제로 개최한다.

특히 위드코로나 시대를 대비하여 본 포럼은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되고 소수의 패널만 현장에 참여할 예정이다.

1부는 손지현 신라대 상담심리복지학과 교수의 청년 복지서비스 연계방안, 김유현 경남연구원 연구위원의 경남청년정책 현황 및 실태를 주제로한 주제발표가 진행된다.

이어서 2부에서는 김진규 김해시의회 의원, 최제석 김해청년다옴 센터장, 이소연 부산진구종합사회복지관 사회복지사의 종합토론이 진행된다.

포럼의 신청은 민‧관 사회복지종사자, 학계 전문가, 김해시민 등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참가 신청을 원하는 경우 10월 5일까지 교육신청사이트(https://www.sbsenior.or.kr/edu/)에서 신청하면 된다. 교육신청사이트 이용이 어려운 경우 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허만원 대표이사는 “이번 포럼을 통해 청년이 머무르고 싶은 김해가 되기 위한 정책 아이디어가 발굴될 수 있는 토론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우리 재단에서는 시민들의 복지체감도 향상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포럼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정책기획팀(055-310-856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