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호원이엔씨, 마스크 2000매 기탁식
상태바
㈜호원이엔씨, 마스크 2000매 기탁식
  • 이화랑 기자
  • 승인 2021.09.17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얀마에 평화의 마스크 후원

김해시 한림면 소재 자동차 부품회사 ㈜호원이엔씨 이경호 회장은 16일 오후 2시 김해시를 통해 미얀마 국가로 보낼 마스크 2000매를 미얀마 유학생 THEIN THIRI LWIN(떼인 띠리 륀) 에게 전달했다.

이경호 회장은 지난 7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외국인 이용시설와 쉼터, 외국인 밀집거리 캠페인에 써 달라며 마스크 5000매을 기부한 바 있고, 김해시 체류 중인 미얀마 유학생이 마스크를 미얀마로 보내고 싶다는 의사를 전해 듣고 마스크를 기부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또한 김해시는 미얀마 유학생 3명에게 자국의 민주화 운동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학비와 생활비 조달이 시급하다는 소식을 접하고 지난 8월 3명의 유학생들에게 긴급생계비를 지원하고 서로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그 당시 유학생 대표 THEIN THIRI LWIN(떼이띠리 륀) 씨는 미얀마로 보낼 마스크가 있다면 자국으로 보내기를 간절히 원했다.

㈜호원이엔씨 이경호 회장은 "미얀마의 현재 어려운 상황을 잘 알고 있다"며 “이번에 기부한 마스크가 뜻깊은 곳으로 보내지게 되어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임주택 시민복지국장은 “미얀마로 보낼 마스크를 후원해 준 이경호 대표에게 깊은 감사를 표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얀마에 마스크를 보낼 수 있어 뜻깊은 후원이 되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