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쿠쿠사회복지재단, 경남교육청에 생활가전 기증
상태바
쿠쿠사회복지재단, 경남교육청에 생활가전 기증
  • 장종석 기자
  • 승인 2021.10.0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학대 피해 가정에 지원해달라며 전기밥솥 등 214대 전달

경남도교육청은 6일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로부터 아동학대 피해 가정에 지원하는 전기밭솥 등 생활가전제품 214대를 전달받았다.

이날 전달식에는 경남교육청 원기복 미래교육국장, 경남아동보호전문기관 박미경 관장, 쿠쿠전자 정현교 상무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쿠쿠사회복지재단이 지난 2007년 이후 꾸준히 진행해 온 ‘쿠쿠 소외계층 지원’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쿠쿠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부모와 자녀가 함께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아동학대가 1년 만에 11.8% 증가한 것에 심각성을 느끼고 경남교육청, 경남아동보호전문기관과 협력해 위기 아동을 위한 지원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게 됐다고 밝혔다.

가전제품은 경남아동보호전문기관을 통해 선정된 아동학대 피해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정현교 쿠쿠 상무이사는 “위기가정이 평범한 일상을 되찾고 어떠한 이유로도 아동에 대한 학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기업이 나서 사회안전망 구축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원기복 경남교육청 미래교육국장은 “아동학대 피해 아동을 지원하는 쿠쿠사회복지재단에 깊이 감사드린다. 위기가정에 대한 기업의 사랑과 배려는 위기가정 아동이 사회에 대한 온정을 느끼며 희망을 품고 미래사회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감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