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아이 위한 클래식 '윈터원더랜드'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상태바
아이 위한 클래식 '윈터원더랜드'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1.11.19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5일 오후 24시 김해서부문화센터 하늬홀, 김해시민 할인 50%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클래식 공연을 통해 우리 아이에게 특별한 기억을 선사하는 것은 어떨까?

김해서부문화센터에서 오는 12월 25일 2021 우아한 클래식 '윈터원더랜드' 공연을 펼친다.

우아한 클래식은 2020년 하반기부터 시작한 김해서부문화센터의 대표적인 어린이 공연으로 매 시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어린이들이 다소 어렵게 느낄 수 있는 클래식 음악에 흥미로운 스토리텔링을 곁들여 클래식을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올해 하반기에는 ‘음악여행’을 테마로 9월부터 매달 공연을 펼쳤으며 12월 '윈터원더랜드'를 마지막으로 이번 시즌 공연의 막을 내린다.

크리스마스 당일 펼치는 공연인 만큼 12월 우아한 클래식은 친숙한 크리스마스 동요 모음곡과 재미있는 겨울 놀이를 표현한 음악, 그리고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크리스마스 캐럴들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주요 연주곡으로는 르로이 앤더슨의 썰매 타기, 발트 토이펠의 스케이트 왈츠, O Christmas Tree 등이 있다.

이 프로그램의 티켓 금액은 전석 2만원이며 김해시민은 50% 할인 가능하다. 예매는 11월 16일 오후 2시부터 김해서부문화센터 홈페이지 또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055-344-1800)와 홈페이지(www.wgc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해서부문화센터는 정기적 방역,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좌석 띄어 앉기 등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