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서부문화센터 SAC ON SCREEN '연극-여자만세' 무료 상영
상태바
김해서부문화센터 SAC ON SCREEN '연극-여자만세' 무료 상영
  • 최성애 기자
  • 승인 2021.11.30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오후 7시 30분 김해서부문화센터 하늬홀 상영

눈물과 폭소로 버무려진 중년 여성들의 이야기를 스크린으로 만나보자.

(재)김해문화재단 김해서부문화센터에서 2021 삭 온 스크린(SAC ON SCREEN) '연극-여자만세'가 무료 상영된다.

‘서울 아트센터 온 스크린(Seoul Art Center ON SCREEN)’의 준말인 삭 온 스크린(SAC ON SCREEN)은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진행했던 우수 공연 콘텐츠를 UHD 고화질의 실감 나는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한 공연 영상화 사업이다.

김해서부문화센터에서는 올해 하반기 2021 SAC ON SCREEN 프로그램을 통해 '현대무용-스윙', '클래식-디토 파라디소', '발레-심청', '오페라-마술피리', '국악-종묘제례악'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들을 상영해왔으며 이번 12월 '연극-여자만세'를 마지막으로 2021년 프로그램의 막을 내릴 예정이다.

'연극-여자만세'는 대학로 근처에서 하숙업을 하는 ‘최서희’의 집에 할머니 하숙생 ‘이여자’가 들어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공주병 시어머니 ‘홍마님’, 그리고 딸 ‘홍미남’과 함께 살고 있는 서희는 시어머니 등쌀과 자식걱정에 하루도 조용한 날이 없다.

그런 서희네 하숙집에 예측불허 사고뭉치 ‘이여자’가 하숙생으로 3개월간 머물게 되고 서희네 가족에게 어제와 다른 오늘이 시작된다. 책임과 희생만 느끼고 살아온 중년 여성들에게 유쾌하고 통쾌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본 프로그램의 티켓 금액은 전석 무료이며 사전 전화예매(055-344-1800)만 가능하다. 예매는 11월 30일 오후 2시부터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055-344-1800)와 홈페이지(www.wgc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재)김해문화재단 김해서부문화센터는 정기적 방역,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좌석 띄어 앉기 등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