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가야테마파크, `크리스마스 추억` 사진으로 담아요!
상태바
김해가야테마파크, `크리스마스 추억` 사진으로 담아요!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1.12.24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26일, 무료 스냅사진 촬영 이벤트 `가야왕궁 사진관` 진행
`안전 눈썰매장`, `함박눈 내리는 포토존` 등 특별한 연말 콘텐츠 가득

김해가야테마파크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가족, 연인이 함께 아름다운 기억들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가야테마파크는 전문 사진작가가 가야왕궁을 배경으로 특별한 스냅사진을 찍어주는 `가야왕궁 사진관`을 25일과 26일 양일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족, 연인, 친구 등 2인 이상 방문객을 대상으로 하루 선착순 500팀에게 무료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언제나 함박눈이 쏟아지는 특별한 포토존을 조성해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입구에 마련된 `눈꽃 트리광장`에는 인공 함박눈 연출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 가슴이 따뜻한 산타, 에어바운스 등을 설치해 연말의 화려함을 더했으며, 눈썰매장 부근에도 인공 함박눈은 물론 대형이글루, 눈사람, 눈놀이체험 등을 할 수 있는 `가야눈꽃마을`을 조성했다.

한편 가야테마파크는 24일부터 동계 인기시설인 `안전 눈썰매장`을 개장한다.

`안전 눈썰매장`은 최장 100m 슬로프 15개 레인은 물론 대형 포토존, 빙어잡이 체험존, 먹거리존 등을 갖춘 지역 최대 규모 눈놀이 시설이다. 최근 강화된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이중‧삼중의 방역관리체계를 도입해 안전성을 높였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으로 가족‧연인 단위의 소규모 방문객들이 보다 안전한 야외 안심관광지를 찾고 있다”며 “크리스마스를 맞아 스냅사진과 눈썰매로 소중하고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gaya-park.com) 또는 전화(055-340-7900~01)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