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홈쇼핑 입점상담회’로 김해기업 비대면 판로개척 마중물
상태바
‘홈쇼핑 입점상담회’로 김해기업 비대면 판로개척 마중물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2.02.10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중소기업 20개사 모집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이 오는 22일과 24일 양일간 개최되는 ‘TV홈쇼핑 입점상담회’에 참가할 김해 중소기업 20개사를 모집한다.

참가대상은 김해시 관내에 소재한 소비재‧식품 제조 중소기업과 김해시 축산물가공업, 농산물‧지역특산물 직접생산자로 입점상담회 참가기업은 ▲22일 공영홈쇼핑 ▲24일 롯데홈쇼핑 소속 상품기획 전문가와 비대면으로 만나 홈쇼핑 입점에 관해 상담할 기회를 가지게 된다.

진흥원은 입점상담회에서 이루어지는 상품기획자(MD)의 방송적합도 및 시장성 평가 결과에 따라 선정된 기업에 ▲TV홈쇼핑 ▲데이터방송 ▲라이브커머스 중 1개 채널 진출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진흥원이 지난해 10월 진행했던 롯데홈쇼핑 입점상담회를 통해 선정된 관내기업 5개사 중 4개사는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1억원이 넘는 매출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1개사 3월 방송예정)

진흥원 홍성옥 원장은 “언택트 소비가 급증하고 있는 시대흐름에 발맞추어 관내기업의 비대면 판매채널 진출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는 22일과 24일 양일간 개최되는 TV홈쇼핑 입점상담회 참가기업 모집은 2월 1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홈페이지 사업공고(gbia.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