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만평 구돌이선생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 ‘가야왕도 김해 스탬프투어’ 운영
상태바
김해시 ‘가야왕도 김해 스탬프투어’ 운영
  • 최성애 기자
  • 승인 2022.03.11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는 이달부터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는 ‘가야왕도 김해 스탬프투어’를 개편하여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가야왕도 김해 스탬프투어’는 지난해까지 진행한 ‘가야땅따먹기’를 전면 개편한 것으로 여권형 스탬프투어와 김해관광포털을 활용한 모바일 투어로 운영된다. 투어지역은 김해 전역으로 확장하고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은 명소와 신규시설을 추가하였다.

여권형 스탬프투어는 ‘가야왕도 김해 스탬프투어 여권’에 해당 관광지의 도장을 받으면 되고 모바일 투어는 김해관광포털에 모바일로 접속 후 주변 여행정보를 통해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투어에 참여한 관광객에게는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기본적으로 투어 방문 장소 개수는 5개 이상이어야 하며 투어 당일 김해 내 음식점 이용 영수증 제시 등 추가 활동이 있을 경우 기념품이 차등 지급된다. 여권형 또는 모바일 스탬프투어(택 1)를 모두 적립하면 그랜드슬램 인증배지와 기념품을 증정한다.

시 관계자는 “한국관광공사 2월 가볼만한 곳에 김해 클라우드베리가 선정되는 등 지역관광 활성화에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에 개편하여 진행하는 가야왕도 김해 스탬프투어 여권이 관광객들에게 자신만의 기념품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김해관광포털 사이트나 김해시 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