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형 창업사관학교 입주기업, 신제품 시장 공략 잇따라
상태바
김해형 창업사관학교 입주기업, 신제품 시장 공략 잇따라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2.03.25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밀에서 출시한 그래놀라이트.

김해형 창업사관학교 입주기업이 잇따라 신제품을 출시해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고 나섰다.

비건 식품 브랜드 ‘가루선생’을 운영하는 ㈜휴밀은 작년 김해형 창업사관학교 사업화자금 지원사업을 통해 시제품을 개발한 물만 부으면 완성되는 비건 그래놀라 제품을 출시했다.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되는 ‘그래놀라이트’는 가정에서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으며, 캠핑 및 야외활동을 즐기는 아웃도어족에게는 간편하지만 종합적인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ESG 기업경영의 일환으로 전체 포장을 종이를 이용해 친환경으로 제작했다.

비건 식품 시장의 확장으로 ㈜휴밀은 입주전 대비 10배 이상 매출이 증가했으며, 시리즈 벤처스 등 투자기관을 통해 시드단계의 투자가 진행 중에 있다.

(유)프루는 아동용품 전문 제조기업으로 ‘바다포도를 활용한 유아용 크림’을 개발 완료하고 시판을 위해 마지막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유아용 전문 화장품 브랜드인 ‘프루딩’을 런칭하고 고객에게 친근함과 안정성을 강조하기 위해 캐릭터를 개발, 패키징에 철학을 녹여냈다.

(유)프루는 예비사회적기업으로도 선정되어 향후 지역과 사회에 공헌하는 우수한 기업으로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홍성옥 원장은 “우리 김해형 창업사관학교 입주기업들이 진흥원 지원사업을 통해 신제품을 개발하고 출시하는 것은 기업의 성장에도 도움이 되지만 그로 인한 지역경제 활성화 및 고용창출 등에 다양한 효과가 있다”며 “창업활성화를 위한 지속적인 사업화지원과 자금수혈을 위한 투자유치 프로그램을 병행해 지역을 대표하는 우수 스타트업으로 받돋움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해형 창업사관학교는 예비창업자, 창업 7년 이내 창업자를 대상으로 입주기업을 모집중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gbia.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기간은 오는 4월 5일까지다.

(유)프루에서 출시한 유아용 화장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