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 동부스포츠센터, 신나는 줌바댄스 운영
상태바
김해시 동부스포츠센터, 신나는 줌바댄스 운영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2.03.2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의 건강증진 위해 기존 프로그램(필라테스, 스피닝) 외 줌바댄스 신규 개설

'확찐자'라는 신조어까지 탄생시킨 코로나 시대에 건강관리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지만, 신체활동을 제약받아 건강관리를 하기란 쉽지 않은 상황에서 동부스포츠센터에서 에너지 충전을 위한 신나는 줌바댄스 운영 프로그램을 4월부터 개설한다고 밝혔다.

줌바댄스는 라틴댄스와 피트니스가 결합한 운동 프로그램으로 몸매관리와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어 현재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댄스 프로그램이다.

강습은 4월 매주 월ㆍ수ㆍ금 오전 10시부터 50분간 진행되며 월 수강료는 5만5000원으로 현재 수강생(25명)을 선착순 모집 접수중이다.

아울러 장유스포츠센터 율하체육관에서는 4월부터 여성성인을 대상으로한 필라테스 교실과 김해시민을 대상으로한 스피닝 프로그램을 개설한다.

필라테스 교실은 매주 월ㆍ수ㆍ금(오전 10시, 11시, 오후 7시, 8시) 4회, 스피닝은 매주 (오전 10시, 11시, 오후 7시30분, 8시30분) 4회 강습하며, 두 프로그램은 현재 수강생(20명)을 선착순 모집 접수중이다.

김해시도시개발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하여 다양하고 특화된 신규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시민의 건강증진과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