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함양군 대봉힐링관 개관... 지리산 힐링1번지 행보 시작
상태바
함양군 대봉힐링관 개관... 지리산 힐링1번지 행보 시작
  • 장종석 기자
  • 승인 2022.04.04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장 모노레일 및 집라인으로 전국에 알려진 대봉산휴양밸리 내 대봉힐링관이 4월 1일 개장했다.

함양군에 따르면 4월 1일 오전 10시 대봉휴양밸리 내 대봉힐링관에서 군 관계자 및 기관단체장을 포함해 200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관식이 열렸다.

이날 개관식은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지리산황금나무 외 5개 관내 업체와 체험 프로그램 협약식, 테이프 컷팅 및 대봉힐링관 관람 순으로 진행되었다.

자리를 함께한 군민들은 “전국적으로 우리 함양을 알리는데 일조하고 있는 대봉산휴양밸리에 환경성질환 관련 시설이 보강되어 군민건강 증진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힐링관 방문 소감을 전했다.

대봉힐링관은 오는 9월까지 시범운영 형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험 운영한 후 관련 성과를 바탕으로 면밀한 세부운영계획과 인력을 구성하여 함양군 환경성질환 예방관리 운영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정식 운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매주 화요일과 1월 1일, 설·추석 연휴를 제외하고는 연중 운영될 예정인 대봉힐링관의 시범운영 프로그램은 건강체험존 외 4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상시 프로그램과 아토피힐링캠프 외 7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예약 프로그램 등 2개 분야가 있다.

군 관계자는 “첫 시범운영 프로그램 호응이 좋아 대봉힐링관이 함양군민의 심신을 건강하게 하는데 한 몫 하게 된데 대한 자부심을 느낀다”고 밝혔다.

기타 행사 및 프로그램 운영 관련해 자세한 문의는 휴양밸리과 휴양체험담당(964-2755)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