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국립김해박물관, 100회 어린이날 기념 문화행사
상태바
국립김해박물관, 100회 어린이날 기념 문화행사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2.04.26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술 공연, 가야 아이싱 쿠키 만들기 체험 등 다채로운 콘텐츠 마련

국립김해박물관은 어린이날 선포 100주년을 기념하여 5월 5일부터 8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개최한다.

5월 5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에는 '어린이를 위한 신나는 마술 공연'(36개월 이상)을, 5월 7일 오전 10시 30분와 낮 12시에는 전래인형극 '해와 달이 된 오누이'(5~7세)을 각각 야외광장에서 선보인다. 모든 공연은 별도의 예약 없이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단, 우천 시에는 강당에서 진행되며, 강당 좌석 수에 따라 선착순 입장으로 운영되어 관람 제한이 발생할 수 있다.

또한 가야 유물 모양을 활용한 아이싱 쿠키 만들기, 스트링아트로 갑옷 만들기, 어린이 물병 가방 색칠하기 체험 3종도 마련했다. 체험은 코로나 상황을 감안하여 밀접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체험 별 안내 사항이 상이하므로 국립김해박물관 홈페이지에서 안내 글 확인 후 신청하면 된다.

이번 어린이날 행사 기간에 어린이박물관 예약 관람 시, 국립박물관 소개와 간단한 활동이 담긴 활동북을 증정한다. 36개월 이상 어린이 1명당 1부 증정하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아울러 행사 참가 사진과 어린이들이 꿈꾸는 세상을 이벤트 용지에 글이나 그림으로 표현하여 SNS에 함께 올리고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50명에개 증정한다.

모든 행사 참가비는 무료이며, 자세한 내용은 ‘국립김해박물관 홈페이지-문화행사 신청’ 메뉴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