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화사한 `봄꽃` 속에 스며들어보세요
상태바
화사한 `봄꽃` 속에 스며들어보세요
  • 최성애 기자
  • 승인 2022.05.06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가야테마파크 작은문화마당
5월까지…김용주 개인전 `Meditation, 아프락사스와 이화세계`

김해가야테마파크가 봄을 맞은 화사한 꽃들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전시를 선보인다.

가야테마파크 작은문화마당에서는 이번달까지 지역작가 김용주 개인전 `Meditiaon, 아프락사스와 이화세계`을 진행한다.

전시의 주제이기도 한 `아프락사스`는 서구에서 양극적인 것을 설명하는 단어로 동양에서는 `음양`이라고도 표현하며 작품들은 꽃과 인물들을 매개체로 `조화`의 모습들을 다양하게 나타냈다.

이번 전시에는 `꽃`과 `인물`들이 담긴 작품 22점을 선보인다. 작품 속 화사하게 피운 `꽃`들은 사진으로 담았지만 마치 수채화 같은 따스함이 담겨있다. 또한 연극배우 `김소희`와 영화배우 `동방우(명계남)`가 함께 작업에 참여해 다채로운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전시를 준비한 김용주 작가는 사진 작업을 진행해왔으며 꽃을 소재로 현실과 가상을 넘나드는 주제와 독특한 사진기법으로 자신만의 작품세계를 구축했다. 특히 `마루아트센터`, `산울림소극장 갤러리`, `양평 봄파머스갤러리` 등에서 초대전을 펼치며 지역작가의 영역을 확장시켜 나가고 있다.

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작품 속 화사한 꽃들을 감상하며 봄의 따스함과 행복을 느끼길 바란다”며 “작은문화마당은 앞으로도 지역작가들과 전시활동을 이어나가며 방문객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철광산공연장 작은문화마당은 지역작가와 전국의 관광객들이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매월 다양한 기획전시를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지역작가는 홈페이지(www.gaya-park.com)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