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문화재단 홍민희 대리, 적십자사 헌혈 유공 표창
상태바
김해문화재단 홍민희 대리, 적십자사 헌혈 유공 표창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2.06.16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혈액수급난 해소 기여,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 본부장상 수상

김해문화재단은 지난 14일 2022년 헌혈자의 날을 맞아 경남도청 본관에서 열린 헌혈자의 날 기념식에서 (재)김해문화재단 경영기획팀 홍민희 대리가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1년 김해문화재단 재무관리팀 이준호 대리가 헌혈 100회를 달성해 대한적십자사로부터 명예유공장을 받은 데 이어 두 번째 수상 소식이다.

홍민희 대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혈액수급이 급감한 2020년부터 김해문화재단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랑의 헌혈 행사를 추진하였으며, 직원들의 정기적인 헌혈 참여를 독려하고 혈액수급 안정화에 기여한 부분을 인정받아 상을 수상했다.

김해문화재단은 2021년 대한적십자사 경남혈액원과 ‘사랑의 헌혈’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연 2회 이상 정기 헌혈 시행하고 헌혈 공가 규정을 마련하는 등 직원들의 헌혈 문화를 정착을 위한 제도를 정비했다.

홍민희 대리는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헌혈 의지 덕분에 직원들을 대표하여 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다”라며 “앞으로도 사랑의 헌혈 운동을 지속 전개하여 지방 공직유관단체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해문화재단은 헌혈 행사뿐 아니라 탄소 배출 절감을 위해 올해 1월부터 임직원 대상 ‘탄소발자국 줄이기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다방면의 사회적 책임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