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만평 구돌이선생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여름철 맞아 독거 어르신 가정 방충망 기증
상태바
여름철 맞아 독거 어르신 가정 방충망 기증
  • 오재환 지역기자
  • 승인 2022.07.04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동부노인종합복지관, 오픈더윈도우 안종준 대표 후원

김해시동부노인종합복지관은 저소득 독거어르신 소원성취를 위한 ‘온기나눔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다. 온기나눔 프로젝트는 돌봄이 취약한 저소득 독거어르신이 생활하는 데 꼭 필요한 소원을 들어주기 위하여 지역 내 자발적 후원자와 연계하는 프로그램이다.

제7호 온기나눔 대상자로 선정된 온모 어르신은 암 투병중인 아들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어 노후된 방충망 교체를 하지 못하고 있다며 다가올 여름을 걱정하고 있었다.

어르신의 사연을 접한 오픈더윈도우(안종준 대표)는 흔쾌히 방충망 설치비용 및 설치 재능기부 후원에 나섰다.

2호 온기나눔 방충망 후원에 이어 두 번째 후원에 참여하게 된 동기에 대해 “드리는 것에 비해 어르신들이 훨씬 크게 만족감을 느끼고 기뻐하시는 모습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봉재 김해시복지재단 경영지원본부장은 "온기나눔은 온전히 김해시민의 자발적 후원참여로 운영되고 있으며, 어르신에게 가장 필요한 소원을 찾아 지원한다. 앞으로도 재단은 어르신의 편안하고 행복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7월 모집 예정인 온기나눔 8호는 병원치료가 필요한 독거 어르신의 의료비 및 이동 교통비 지원 후원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온기나눔 후원 참여를 희망할 경우 김해시동부노인종합복지관(055-310-8500)으로 유선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