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여름방학특강 '율하네 여름나기' 운영
상태바
여름방학특강 '율하네 여름나기' 운영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2.07.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은 온 가족이 김해율하도서관에서!

김해율하도서관은 오는 8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시민들이 도서관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방학특강 '율하네 여름나기'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8월 8일부터 8월 20일까지 운영하며, 각 연령별 대상으로 진행하는 체험과 더불어 가족 단위 체험을 추가하여 온 가족이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했다.

성인 대상 프로그램은 8월 8일부터 능소화 오르골 화병, 고체샴푸바, 바다풍경 레진트레이&머리핀 공예 체험을 운영하며, 8월 19일에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친환경 에코백, 바다풍경이 담긴 비누, 가죽핸드폰지갑, 석고방향제&모기퇴치제 공예 체험을 운영한다.

또한 주말에는 유아․어린이와 부모님이 한 팀이 되어 Happy Family 요리사(동화 요리)와 푸어링 아트(미술 체험)를 체험할 수 있다.

각 프로그램은 7월 21일 오후 2시부터 김해공공예약포털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운영사항은 김해통합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김해율하도서관(055-340-7167)로 문의하면 된다.

김해율하도서관은 이밖에도 초등학생 여름독서교실 '도서관에서 우주여행', 청소년 특강 '책과 미술의 만남' 등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독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