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여성센터 '반려견 행복교실' 특강 교육생 모집
상태바
김해시여성센터 '반려견 행복교실' 특강 교육생 모집
  • 오재환 지역기자
  • 승인 2022.08.1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여성센터에서는 반려견 1500만 시대를 맞아 김해 시민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반려견 예절 및 양육 교육 제공을 위해 9월 16일부터 10월 7일까지 운영되는 2022년 김해시여성센터 하반기 특강 '반려견 행복교실' 교육생을 8월 8일부터 9월 2일까지 4주간 모집한다.

'반려견 행복교실'은 양육자의 책임과 의무, 반려견과 교감 나누기와 놀이방법, 나의 반려견에 대한 이해와 사회화 방법, 예절교육 등의 주제로 교육기간 중 매주 금요일 총 4회에 거쳐 김영한 반려견 교육센터 PARTNER K9 대표가 교육을 진행한다.

해당 특강의 모집정원은 30명이며, 20세 이상 김해시민이면 신청가능하다.

강의 커리큘럼 등 상세 내용은 여성센터 홈페이지와 김해시공공예약포털에서 열람이 가능하며, 모집기간 중 김해시공공예약포털(www.gimhae.go.kr/yes)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김해시여성센터에서는 “반려견을 키우는 시민들이 교육을 통해 올바른 양육 방식을 익히고 이를통해 보다 행복한 반려가족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2022년 김해시여성센터 하반기 특강 '반려견 행복교실' 교육생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김해시여성센터(310-8903)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