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열 두 번째 김해시청년연합회 가족친선체육대회 `성황`
상태바
열 두 번째 김해시청년연합회 가족친선체육대회 `성황`
  • 최성애 기자
  • 승인 2022.09.21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 두 번째 김해시청년연합회 가족친선체육대회 `성황`

연합회 역대 회장, 홍태용 시장 민홍철ㆍ김정호 국회의원 시ㆍ도의원 총출동
명랑운동회ㆍ장기자랑ㆍ노래자랑ㆍ족구ㆍ여자 PKㆍ줄넘기ㆍ릴레이ㆍ줄다리기

코로나19 여파로 만남 자체가 금지되었던 3년여 동안 청년들의 열정은 식지 않았고 우정은 더욱 돈독해졌다.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봉사활동에는 더더욱 정열을 다 바쳐 헌신하며 청년으로서의 사회 책무에 소홀함이 없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읍면동 청년회 연합체인 김해시청년연합회(회장 강진영)가 3년여 동안의 침목을 깨고 가족들이 모여 친목을 다지는 행사를 했다.

김해시청년연합회는 지난 18일(일) 김해고등학교 운동장에서 제12회 김해시청년연합회 가족 친선 체육대회를 개최하고 화합과 화목 친교의 시간을 만끽했다.

코로나19로 격리 아닌 격리가 되어 행사를 3년 동안 개최하지 못한 탓인지 이날 열기는 뜨거웠다.

연합회 강진영 회장은 대회사에서 "저희 청년들은 지역 사회의 일꾼으로서 아름답고 훈훈하며 행복한 이웃 만들기에 헌신해 오면서 경로효친사상 고취를 위한 경로잔치를 매년 봉행해 오고 있으며 차상위계층 집수리 봉사, 맑고 깨끗한 마을 가꾸기 일환으로 환경정화 활동을 비롯한 청소년 건전 육성 활동 등 크고 작은 다양한 행사에 앞장서 왔다. 오늘 그동안의 수고와 노고로 쌓여 있는 피로를 싹 틀어내고 마음껏 즐기면 서로를 위로하고 격려하자! 그리고 오늘부터 `함께 나아가는 청년`이 되어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그런 청년이 되자"고 했다.

홍태용 시장은 축사를 통해 "우리 청년연합회는 읍면동 청년회와 힘을 모아 매년 김해시가 주최하는 각종 행사에 큰 힘이 되고 있으며, 다양한 봉사활동, 수질 보호와 공익적인 캠페인과 어려운 이웃 돌봄으로 김해를 건강하고도 아름답게 만들고 있어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어 감사를 드린다. 여러분의 활동에 보탬이 되도록 우리 시에서도 든든히 지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하여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어 민홍철 국회의원ㆍ김정호 국회의원, 류명열 김해시의회 의장 순으로 축사가 이어졌으며 김해시청년연합회 자매단체 하동군청년연합회 이정욱 회장과 임원진 일행이 축하차 참석하여 환영을 받기도 했다.

김해시 관내에서는 김해시청년연합회 특우회 손철익 회장, 김해시장애인체육회 권우현 상임부회장, 김해시 이ㆍ통장협의회 장성대 회장, 김해시피구협회 신동정 회장, 동부방범연합회 김진섭 회장, 서부방범연합회 이철용 회장, 새로운김해만들기시민포럼 김학찬 공동대표, 사단법인 행복1%나눔재단 최금연 대표 외 자생단체 임원들이 참석했다.

제12회 김해시청년연합회 가족 친선 체육대회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푸짐한 상품이 주어지는 행운권 추첨이 가장 인기를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