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창간축사] 불의와 타협하지 않는 정의구현의 정론지 지역사회 리드
상태바
[창간축사] 불의와 타협하지 않는 정의구현의 정론지 지역사회 리드
  • 편집부
  • 승인 2022.10.26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홍철 국회의원(김해갑)

아름다운 사회를 열어가는“영남매일·YN뉴스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독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목표 아래, 지역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다양한 정보와 지식을 전달하며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아 오신 김진령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영남매일·YN뉴스 가족 여러분께 깊은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2007년 창간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불의와 타협하지 않는 진실을 추구함으로써 정의구현과 정론직필의 자세로 언론 본연의 사명을 다함은 물론, 정확하고 깊이 있는 뉴스 생산을 위해 힘써온 영남매일·YN뉴스는 지역민들께 두터운 신뢰와 사랑을 받는 지역 대표 정론지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영남매일·YN뉴스 가족 여러분!

언론은 다양한 정보를 수렴하고 전달하는 시민의 소통창구이자 우리 사회의 문제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대안을 제시하는 조언자로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영남매일·YN뉴스는 지난 15년 동안 민의를 대변하고 지역사회에 발전적인 역할을 선도해왔으며, 진실하고 공정한 보도로 독자와 상생하는 언론의 임무를 수행해 왔습니다.

그간의 여러분의 값진 노력에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한결같은 열정과 정직함으로 독자들과 함께하며 우리 지역사회가 나아가야 할 길을 환하게 밝혀주는 등대 같은 언론이 되어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다시 한 번 영남매일·YN뉴스 창간 15주년을 축하드리며, 독자들의 사랑과 믿음 속에 영남매일·YN뉴스의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2021년 10월

국회의원 민 홍 철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