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청소년동아리발표회 '모여락' 참여동아리 모집
상태바
청소년동아리발표회 '모여락' 참여동아리 모집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2.11.25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리 활동발표 및 우수 동아리 시상... 청소년 비대면 문화체험

김해시는 오는 12월 17일 오후 2시 김해시청에서 제19회 김해청소년동아리발표회 '모여락'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 해 동안 활동한 동아리 활동성과를 공유하고 우수 동아리 시상을 통해 청소년 시기의 다양한 활동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여성가족부, 경남도, 김해시가 주최하고, 김해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하는 청소년어울림마당 및 축제의 6번째 마당(연6회)이다.

이번 발표회는 공연 및 비공연 동아리 성과발표 및 우수 동아리 시상, 청소년 온라인 문화체험으로 구성된다.

발표회 참가를 원하는 9~24세 청소년동아리는 12월 3일까지 김해시청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하여 전자우편(ghyouth4634@daum.net)으로 제출하면 된다.

온라인 문화체험은 9~19세 청소년 누구나 12월 3일까지 김해공공예약포털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12월 10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김해청소년문화의집에서 체험 키트를 수령하여 행사 당일 유튜브를 보며 개별 가정에서 만들면 된다.

참여 동아리에게는 김해시장상과, 김해시청소년문화의집 관장상이 수여되며, 청소년을 포함한 심사위원의 심사 점수 합산에 따라 대상, 최우수, 우수, 장려로 나누어 진다.

박종주 김해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 “다양한 동아리 활동을 통해 건강한 청소년 시기를 보내고 있는 청소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신청문의는 김해청소년문화의집(330-4634, 4636)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