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 ‘먹깨비’ 연말 소비 촉진 룰렛 이벤트 운영
상태바
김해시 ‘먹깨비’ 연말 소비 촉진 룰렛 이벤트 운영
  • 최성애 기자
  • 승인 2022.12.0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부터 10일 룰렛만 돌리면 쿠폰이 쏟아진다

김해시는 공공배달앱 ‘먹깨비’ 이용 확대를 위해 1일부터 10일까지 연말 소비 촉진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매일매일 출석해 1일 1회 응모권을 받거나 먹깨비 앱을 통해 1만원 이상 주문 완료 시 추가 지급되는 응모권을 받아서 룰렛을 돌리면 된다. 10일간 5000원, 3000원, 2000원 쿠폰 총 900여개가 쏟아지며 받은 쿠폰은 오는 18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시는 공공배달앱 ‘먹깨비’ 이용 활성화를 위해 올해 5월 출시 기념 이벤트 3종(리뷰작성, SNS소문내기, 주문왕 BEST10 이벤트)을 시작으로 포장할인, 금요일 선착순 할인, 가맹점 더블할인, 배달외식비지원 등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해왔으며 이러한 노력으로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매출 29억원을 달성했다.

이번 연말 이벤트 또한 ‘먹깨비’ 인지도를 높여 공공배달앱 이용을 촉진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소비자 이용 확대와 더불어 공공배달앱 가맹점 증가세 또한 가파르다. 최근 한 달 동안만 가맹점 수가 100개 이상 늘며 현재 2280개 업소가 가맹점으로 등록했다.

가맹을 원하는 소상공인은 입점서류(사업자등록증, 영업신고증, 통장사본)만 준비되면 먹깨비 누리집(홈페이지), 콜센터(1644-7817) 상담으로 등록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내년에도 다양한 시책 추진으로 공공배달앱 이용을 활성화해 소상공인 경영 안정을 도울 계획이다”며 “시민들도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받으며 소상공인에 도움이 되는 착한 소비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