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삼안동 저소득 신입생 위한 책가방ㆍ문구세트 기탁
상태바
삼안동 저소득 신입생 위한 책가방ㆍ문구세트 기탁
  • 오재환 지역기자
  • 승인 2023.03.0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 창원서비스센터 스터디그룹 회원

기아㈜ 창원서비스센터 스터디그룹 회원(회장 이동건)은 3월 2일 오전 11시에 관내 저소득 중·고등학교 입학생에게 전달해 달라며 삼안동행정복지센터에 책가방 및 문구세트를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책가방은 1인당 9만 원 정도의 가격대로 학생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의 가방을 개별 조사 후 구입한 것으로 학생 12명에 전달되었다.

이들은 작년에 삼안동 지역아동센터 및 저소득 중·고등학교 입학생 20명에게 책가방 등을 지원했고, 올해도 12명의 학생들에게 책가방과 문구세트를 지원하여 새 학기를 시작하는 학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회원들은 “저소득 학생들이 학교에서 차별되거나 소외되지 않고 새로운 친구도 사귀고 즐거운 학창생활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저소득 학생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기탁 소감을 밝혔다.

스터디그룹 회원은 30명 정도로 자동차 정비 업무 관련 정보 공유와 소통으로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자 결성된 조직으로, 2020년부터 기부 및 봉사활동을 시작하여 올해 4년째 사회공헌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배명숙 삼안동장은 “새로운 출발점에 선 학생들에게 꿈을 향한 새 출발을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우리 동네 취약계층 청소년들이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