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의회 사회산업위원회, 공공체육시설 현장점검
상태바
김해시의회 사회산업위원회, 공공체육시설 현장점검
  • 권우현 기자
  • 승인 2023.03.17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운동장, 어방체육공원 축구장, 동부스포츠센터 등 관내 체육시설 5곳 방문
​​​​​​​시민의 안정성 확보 위해 노후 시설물 개보수 사업 확인

김해시의회 사회산업위원회(위원장 김창수)는 14일과 15일 양일간 관내 공공체육시설 5곳을 방문해 노후시설 점검 및 개보수 사업 확인 등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이날 현장방문은 김창수 위원장을 비롯해 정희열 부위원장, 최동석 부의장, 김진규 의원, 박은희 의원, 허윤옥 의원, 최정헌 의원, 허수정 의원이 참석했다.

위원회는 ▲김해운동장 ▲김해시 하키경기장 ▲어방체육공원 축구장 ▲동부스포츠센터 ▲시민스포츠센터 등 체육시설 5곳을 방문했다.

위원들은 관계자로부터 공공체육시설 현황을 청취하고, 개보수가 필요한 체육관 바닥 및 관람석, 옹벽, 조명, 주차장, 전광판 등 노후된 시설물을 꼼꼼히 점검했다.

특히, 이용자들의 불편이 야기되는 시설물에 대해서는 시민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개선해줄 것과 이용자들의 안정성 확보를 위해서 수시로 안전점검을 실시해 줄 것을 강조했다.

김창수 위원장은 “시민들의 건강한 여가활동을 위해서 이용이 많은 시설물에 대해서는 지속적인 유지·보수를 실시하여 시민들이 편리하고 쾌적하게 생활체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2024년 전국체전이 개최되는 만큼 성공적인 체전이 될 수 있도록 만전을 다해 주길 바라며 무엇보다 안전관리에 철저히 신경 써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