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 공공배달앱 ‘먹깨비’ 4월 이벤트 추진
상태바
김해시 공공배달앱 ‘먹깨비’ 4월 이벤트 추진
  • 이형철 시민기자
  • 승인 2023.03.30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비 할인에 신규·기존 회원 다양한 혜택 제공

김해시는 공공배달앱 ‘먹깨비’ 이용 활성화를 위해 4월 1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김해시 공공배달앱 ‘먹깨비’는 1.5%의 낮은 중개수수료로 가맹점의 부담을 줄이고 소비자는 할인 구매한 김해사랑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있어 지난해 5월 1일 공식 출시 이후 꾸준한 매출을 보이고 있다.

시는 1만2000원 이상 배달 주문 시 배달비 1000원을 즉시 할인하는 ‘배달비 할인지원 이벤트’로 소비자의 배달비 부담을 줄인다.

또한 공공배달앱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1만원 할인쿠폰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며 포장할인, 매주 수·금 선착순 할인 이벤트로 신규 가입자뿐 아니라 기존 회원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시는 4월 이벤트를 시작으로 소비자뿐 아니라 가맹점 확대를 위해 매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 중이며 소비자들의 공공배달앱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가맹점 모집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공공배달앱 ‘먹깨비’ 가맹을 원하는 소상공인은 입점서류(사업자등록증, 영업신고증, 통장사본)를 준비해 먹깨비 누리집(홈페이지), 고객센터(1644-7817)를 통해 입점 신청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공공배달앱 ‘먹깨비’가 소비자와 소상공인 모두 상생하는 플랫폼으로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시민들과 소상공인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