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보건소, 워크온 챌린지 실시
상태바
김해시보건소, 워크온 챌린지 실시
  • 장휘정 기자
  • 승인 2023.05.22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보건소는 5월 31일 ‘세계 금연의 날’을 맞이하여 'No Smoking, Go Walking' 워크온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연의 중요성을 널리 전파하고 금연 도전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챌린지는 5월 31일~6월 4일 5일간 진행되며 달성해야 할 미션은 총 두 가지다.

첫 번째 미션은 챌린지 기간 동안 5만3100보 걷기, 두 번째 미션은 커뮤니티 게시판에 금연 관련 게시물 작성하기이다.

금연 관련 게시물은 김해시 관내에 설치되어 있는 금연 현수막, 금연 표지판 등 금연 관련 사진이나 금연 응원 문구를 작성하여 올리면 된다.

두 가지 미션을 모두 달성한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531명에게 성공 기념품(보냉가방, 텀블러)을 증정한다.

챌린지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휴대폰에서 ‘워크온’ 앱 다운로드→김해시 커뮤니티 ‘[건강도시 김해] 건강걷기 공식 커뮤니티’ 가입→챌린지 예약 또는 참여하기 버튼 클릭→챌린지 기간 동안 총 5만3100보 걷기 & 금연 관련 게시물 올리기→챌린지 달성 쿠폰 응모하기 순으로 진행하면 된다.

챌린지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커뮤니티 내 공지사항 참고 및 김해시보건소 건강증진팀(330-6939, 4519, 696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