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서 한 달 살기 ‘요즘김해 지금여행’ 참가자 모집
상태바
김해서 한 달 살기 ‘요즘김해 지금여행’ 참가자 모집
  • 장휘정 기자
  • 승인 2023.06.0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는 한 달 살기 프로그램 ‘요즘김해, 지금여행’ 참가자(2차)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요즘김해, 지금여행’은 참가자가 개별자유여행을 기획해 김해에서 최소 3일(2박), 최대 30일(29박)까지 살아보면서 여행하는 프로그램이다.

경남도 외에 거주하는 만19세 이상 국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 기간은 6월 1일부터 20일까지이다.

선정된 팀은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자유여행을 하고 최소 2박에서 최대 29박까지 숙박비(1박 5만원)와 체험비(전체기간 5~8만원)를 지원받는다.

단, 여행기간 동안 참가자들은 김해의 관광콘텐츠를 참가자 개인 SNS에 하루 2건 이상 업로드하는 과제를 수행해야 한다.

지난 1차 모집에 이어 이번 2차 모집에도 25팀을 선정하며 지원동기, 여행계획, 홍보계획 등을 평가해 6월 28일 참가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SNS 활동이 활발하거나 청년 신청자를 우대한다. 1차 모집 경쟁률은 2대1 정도였다.

시 관계자는 “생활형 지역관광이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떠오름에 따라 장기체류형 여행 지원사업을 진행한다”며 “많은 분들이 ‘요즘김해, 지금여행’을 신청해 김해의 매력에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김해시 누리집 고시공고 또는 김해관광포털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