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창원 용원초등 ‘어린이 골프 교실’ 개강
상태바
창원 용원초등 ‘어린이 골프 교실’ 개강
  • 공귀순 기자
  • 승인 2010.09.14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기적성 신장.방과후 학교 활성화 위해
 
 
창원 용원초등학교(교장 고학병)는 학생들의 특기적성 신장 및 방과후 학교의 활성화를 위해 골프연습실을 신축하고, 지난 10일 창원교육지원청 관계자, 시의원,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회 및 인근 학교 교장선생님들을 모신 자리에서 방과후학교 ‘어린이 골프 교실’ 개강식을 열었다.

용원초는 (구) 급식실을 리모델링하여 5개의 타석과 1개의 퍼팅 연습장을 구비했으며 방과후 수강아동들을 위한 30개의 골프 연습채와 장갑, 교직원 연수용 골프 연습채를 마련하였다.

특히 이번에 개강한 골프 교실은 골프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수업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되어 현재 많은 학생과 학부모들의 문의를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용원초는 방과후수업에 참여하지 않는 학생들도 학교의 골프연습실을 사용할 수 있도록 토요일마다 학년별로 골프체험수업을 계획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4학년 이훈주 학생은 “우리학교에 골프연습장이 생겨 정말 좋다. 부모님과 함께 골프연습장에 가본 적이 있는데 학교에서 골프를 배울 수 있어 기쁘며 열심히 배워서 나의 재능을 발견해 보고 싶다”고 소감을 말했다.

학교 관계자는 “방과후학교 ‘어린이 골프교실’을 개강하며 점점 대중스포츠가 되어가는 골프를 어릴 때부터 조기 교육함으로써 골프가 어른들만의 취미생활이 아닌 학생들의 진로 개발 및 취미생활로 바뀌어갈 것”이라고 기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