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창원대 창녕양파장류산업 3차년도 성과 발표회
상태바
창원대 창녕양파장류산업 3차년도 성과 발표회
  • 영남방송
  • 승인 2008.06.18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대학교 창녕양파장류산업 RIS사업단(단장 차용준 )은 오는 6월 19일(목) 오전 10시 창녕 부곡 일성콘도 대연회장에서 ‘3차년도 최종 성과 발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창원대학교 박성호 총장, 창녕군 김충식 군수, 박상제 도의원, 박융차 군의회의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하며 3차년도 최종 성과 발표 및 2단계 창녕양파 바이오특화 사업 준비를 위한 의견 수렴 시간을 가진다.

또한 이 날 행사에서는 창원대학교 식품영양학과 교수팀이 개발한 고기능성 양파엑기스 “오니웰”을 시제품 형태로 선 보일 예정이라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창녕양파장류산업 RIS사업단은 창녕지역의 특산물인 창녕양파와 장류를 복합화하여 전통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바이오산업제품으로 개발, 웰빙시대에 걸 맞는 인지도를 축적하고자 노력해왔다.

3년동안의 RIS사업으로 유무형자산의 경우 사업전 창녕군관래 참여기업(협력업체포함)의 매출액이 69억에서 760억이 신장하여 161%의 증가율을 보였고, 해외시장개척을 통하여 7억원의 수출실적을 올렸다.

또한 네트워킹사업분야의 경우 484건으로 목표대비 772%, 인력양성분야는 26건으로 목표대비 130%, 기술개발 분야는 311건으로 목표대비 778%, 기업지원서비스 분야는 567건으로 목표대비 540%를 달성하였으며 기업유치 5건 및 총 66명의 신규고용증대 효과를 거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