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를'고객서비스 혁신의 해'로 선포한 경남은행이 최고의 친절 은행 달성을 위해 'CS송(Customer Satisfaction Song)'과 'CS체조' 자체 제작했다.
경남은행은 고객 서비스 마인드 함양과 직원 친절도 향상을 위해 CS송과 CS체조를 전 직원에게 보급하고 이를 영업점 업무 시작 전 실시키로 했다.
이번 CS송은 1분30초 분량의 1·2절 가사로, 경쾌한 리듬에 누구나 손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CS체조는 전문 안무가의 자문을 통해 쉬운 동작들과 율동으로 구성해 고객 서비스에 대한 자연스러운 학습은 물론 체조를 통한 운동 효과까지 더했다.
경남은행 박영호 영업지원부장은 "고객 서비스 향상과 친절 1등 은행 달성을 위해 CS송과 CS체조를 제작해 보급하게 됐다"며 "고객 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함께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에도 상당한 효과가 있어 직원들의 호응이 높다"고 말했다.
뉴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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