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영어교육 모든 정보 한자리에 모았어요”
상태바
“영어교육 모든 정보 한자리에 모았어요”
  • 영남방송
  • 승인 2008.07.02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8 영어체험ㆍ교육박람회’ 이달 3일부터 6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서 열려

영어교육의 모든 것을 체험하고 한눈에 볼 수 있는 ‘2008 영어체험․교육박람회’가 경상남도, 창원시, 경상남도교육청 주최로 오는 7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개최된다.

영어 사교육비 지출을 합리적으로 보완해 경제력에 의한 교육기회 불균등을 해소하고 최신 영어정보 공유와 영어교육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되는 이번 영어체험․교육박람회에는 220부스 규모의 국․내외 영어 관련 기관 및 기업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원어민강사와 함께하는 생활영어체험을 비롯해 EBS에서 함께하는 EBS영어프로그램 체험, 영어전용교실체험 등으로 구성되는 영어체험관은 현장에서 우리 아이들이 영어를 직접 사용해 봄으로써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줄 것이다.

또 영어교육정책 및 관련 교육기관으로 구성되는 교육홍보관과 영어전문교육기관, 영어교재 및 서적, On-line 영어교육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되는 영어교육관은 영어교육의 최신 경향을 알아 볼 수 있도록 꾸며진다.

그리고 멀티미디어 학습기, 어학기자재 및 학습기자재, 교육정보화 관련 컨텐츠로 구성된 영어기자재관에서는 현재 진행되고 있는 영어 친화적 환경구축에 관련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비교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에는 경남지역 교장 및 영어교사들이 참석하는 영어 친화적 환경구축 세미나 및 전국 영어담당 장학사대상의 워크숍 등 교육자들의 전문 세미나가 열릴 예정이어서 경남 및 전국의 교육발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정찬용 박사의 ‘영어 공부 절대로 하지 마라’, 영어교육정보 세미나 등 일상생활에서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일반인대상 세미나도 준비되어 있고, 또한 학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영어말하기대회, 영어노래부르기대회, 영어북메이킹, 클레이영어, 노래율동 배우기, 영영사전 퀴즈대회 등은 다채로운 체험의 즐거움도 안겨줄 것이다.

CECO 관계자는 "자녀교육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는 영어의 모든 것을 마음껏 만끽해볼 수 있는 ‘2008 영어체험교육박람회’를 둘러본다면 후회하지 않을 시간을 보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