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 대동초등 폭력 없는 행복한 학교 만들기
상태바
김해 대동초등 폭력 없는 행복한 학교 만들기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3.03.25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폭력 예방 위한 학생, 학부모, 교사, 경찰관 함께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김해 대동초등학교(교장 김남조)는 지난 22일 ‘학부모와 함께하는 폭력 없는 행복한 학교만들기’의 일환으로 학교폭력 예방근절과 학교폭력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자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활동을 실시했다.

2012년 경남교육청으로부터 학교폭력 Zero학교로 선정되었지만 최근 학교폭력 연령이 낮아지면서 초등학생들의 학교폭력 율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로 학교폭력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실시되었다.

 
 
또한, 학생들의 그릇된 인식과 태도를 변화시켜 가정과 학교에서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한 가운데 학생들의 학교폭력예방 근절을 위한 학부모와 학생, 교사, 대동파출소 경찰관과 함께 등굣길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활동을 했다.

이날의 캠페인은 학생, 학부모, 교사 모두가 공동체 구성원으로서 서로 신뢰하고 존중하며 즐겁고 행복한 학교 만들기를 위하여 다 같이 노력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이 됨과 동시에 파출소에서는 안전한 등하교를 위하여 주 1회 학교 등굣길 학생지도 활동에 동참해 주기로 헸다.

이 캠페인 활동을 통하여 5학년 정서연 학생은 후배들과 친구들을 사랑과 믿음으로 존중하며 서로 친하게 지내고 선생님의 가르침을 실천하여 학교폭력 없는 행복한 학교 만들기에 앞장서겠다는 다짐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