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부원동 삼승병원 주차장 앞 인도 쓰레기 방치
상태바
부원동 삼승병원 주차장 앞 인도 쓰레기 방치
  • 민원현장 취재팀 조현수 기자
  • 승인 2023.12.06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원동 삼승병원 주차장 앞 인도 쓰레기 방치

사람 많이 오가는 곳에다 병원 주변 방역소독 등 위생 철저해야 하는데...
4~5년 동안 개선되지 않고 있는 이곳 상습 불법 쓰레기 투기범들을 고발한다

도심의 한 도로변 인도로서 평소 사람들이 많이 다니기도 하지만 특히 병원 주변의 환경이 이래서야 되겠느냐는 것이 시민들의 고발 이유다.

김해시 외동 중앙병원 부도와 폐쇄로 인근 병원마다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어 병원 내 각종 감염과 보건위생 관리에 더욱 철저해야 한다.

김해시 부원동 경남은행 본점에서 중부경찰서 방향으로 가다 보면 삼승병원과 1.2.3약국이 있고 바로 옆에 병원 주차장이 있는데 바로 이곳 주차장 앞 사람들이 오가는 인도에 불법으로 내다 버린 생활폐기물과 일반쓰레기들이 쌓여 있다.

이 같은 현상이 4~5년 전부터 반복되고 있고 김해시가 치워도 계속하여 투기되고 쌓여만 간다. 양심 불량 사업주와 직원들이 단체로 언제든지 내다 버려도 되는 장소가 된 것이다.

양심 불량 시민들도 문제지만 도심 중심에 그것도 병원 주위가 이토록 쓰레기장이 되어 위생 상태와 도시미관을 엉망으로 만들어도 대책도 대안도 단속도 없이 방관하고 있는 김해시가 더 문제라는 것이 고발인들의 말이다.

고발인들은 한적한 변두리 농로도 아니고 은행 병원 경찰서 등 공공시설을 오가는 길목에 저 상태 저렇게  오랫동안  방치하고 있는 김해시가 참 대단하다며 흥분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