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자유게시판
[라엘리안 오피니언]이병철 회장 질문에 대한 라엘리안 논평-‘神’도 ‘영혼’도 ‘진화’도 없다!
icon 남석우
icon 2011-12-19 20:17:37  |   icon 조회: 4786
첨부파일 : -
>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 오피니언 2011(AH66).12.18






‘神’도‘영혼’도‘진화’도 없다!!!





*24년만에 공개된 故 이병철 삼성 회장의 질문에 대한 라엘리안 논평

삼성그룹 창업주인 고 이병철 회장이 타계 한달 전 남긴 질문들이 최근 24년 만에 공개되면서 세인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것은 “신과 영혼, 천국은 있는가?” “인간은 진화의 산물인가?” 등으로서 신과 인간, 종교에 대한 근원적 물음이 담겨 있다.

고 이 회장이 던진 질문 중 특히 주목을 끄는 것은 “언젠가 생명의 합성, 무병장수의 시대도 가능할 것 같다. 이처럼 과학이 끝없이 발달하면 신의 존재도 부인되는 것이 아닌가?”라고 한 대목이다. 여기에는 미래를 꿰뚫어 보는 그의 예리한 통찰력과 혜안이 깃들어 있다.

실제로 지난해 미국의 생명과학자 크레이그 벤터 박사가 세계 최초로 새로운 인공생명체(박테리아)를 창조함에 따라 가상의 신이 아닌 인간에 의한 생명창조 시대가 꿈이 아닌 현실로 다가왔다. 벤터 박사의 연구는 바로 ‘생명은 지적 설계(Intelligent Design), 즉 과학적 설계의 결과’임을 웅변으로 말해주고 있다.

신은 없다! 영혼도 진화도 없다!

우리 은하계에는 태양과 같은 별들이 3천억 개 이상 있고, 각각의 별들은 태양계처럼 여러 개의 행성을 거느리고 있다. 그리고 우주에는 이런 은하들이 또 3천억 개 이상 존재한다. 광대한 우주에서 지구는 특별한 장소가 아니며, 우주에는 지구처럼 생명체가 살고 있는 행성들이 무수히 많다.

그 중에는 지구보다 훨씬 앞선 문명을 이룬 곳도 있으며, 실제로 먼 옛날 지구보다 2만5000년 진보한 ‘엘로힘(Elohim : 기독교 성경에는 ‘하느님’으로 번역돼 있으나 원래 의미는 히브리어로 "하늘에서 온 사람들"이란 복수형)’이라 불리는 우주인들이 빛 보다 훨씬 빠른 우주선(일명 UFO)을 타고 지구에 도착해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들을 창조했다.

인류를 포함한 지구 상의 모든 생명체는 신(하느님)이 창조한 것도 아니고 우연한 진화의 산물도 아니라, 우리 은하계 내 다른 행성에서 고도의 문명을 이룩한 우주인 ‘엘로힘’이 DNA합성을 통해 과학적으로 창조(지적설계)한 것이다. 창조자 엘로힘은 미개한 인간들에 의해 신(神)으로 오해되었을 따름이다.

엘로힘은 그들의 ‘마지막 예언자 라엘(Rael: 라엘리안 무브먼트 창시자)’을 통해 전달된 메시지에서 “우주는 극소(極小)와 극대(極大), 그 어느 쪽으로도 무한(無限)하며, 무한소와 무한대는 본질적으로 동일하다”고 설파한다. 그리고 무한대의 세계 뿐만 아니라 우리 몸 속 무한소의 세계에도 무수한 우주들이 있고, 거기에는 또한 우리와 같이 지성을 가진 생명체들이 살고 있는 곳이 무수히 많다. 프랙탈(Fractal) 구조인 무한우주 속에는 시작도 끝도 없이 곳곳에 생명이 있고 창조가 이어지고 있다.

우주인 엘로힘은, 지구에 존재하는 수소, 산소, 탄소, 질소 등의 원소들을 이용해 다양한 분자들을 합성하여 100% 과학적인 방법으로 인간을 비롯한 모든 생명체를 창조했다. 엘로힘은 인간을 만들 때 사후 몸에서 우아하게 빠져 날아가는 에테르체의 영혼 같은 것은 결코 만들어 넣지 않았다. 사후에 죽은 자의 몸에서 빠져 나가는 독자적인 영혼은 존재하지 않는다!

영혼(spirit)의 어원 역시 ‘숨쉬다’를 뜻하는 라틴어(spirare)로부터 왔으며, 같은 뜻을 가진 영어 ‘soul’도 마찬가지로 ‘숨쉬다’를 의미하는 불어 ‘souffle’에서 왔다. 영혼은 ‘생명체를 살아 있게 하는 것’을 의미했던 것으로, 그것은 바로 인간을 비롯한 모든 생명체의 설계도, 다시 말해 생명체를 완전히 재구성하는데 필요한 모든 유전정보가 들어 있는 세포 속 DNA(유전자코드)를 가리킨다.

지구 상에 있는 모든 생물은 정교하게 짜 맞춘 원자들로 이루어진 기본 분자구조인 DNA를 기반으로 엘로힘에 의해 차례대로 창조된 것이다. ‘생명’이란 과학적으로 설계한 디자인(DNA)에 따라 조직화된 것이며, ‘죽음’이란 세포설계도에 따라 구성됐던 육체가 도로 분산되는 과정에 지나지 않는다.

지난 1973년 12월 13일 엘로힘과 처음 만나 인류의 기원과 미래에 관한 중요한 메시지를 구술받은 예언자 라엘은 2년 뒤인 1975년 10월 7일 그들의 우주선을 타고 지구 밖 다른 태양계에 위치한 엘로힘의 ‘불사(不死)의 행성’을 방문한 바 있다.

라엘이 직접 체험한 ‘불사의 행성’은 기존 종교에서 ‘천국’ ‘낙원’ ‘극락’ 등으로 불려지던 곳으로서 실제로 그곳에는 모세, 붓다, 예수, 마호멧 등 엘로힘의 고대 예언자들과 함께 많은 지구인들이 과학적으로 재생돼 영원한 삶을 누리고 있었다.

비물질적인 영혼이 구원받아 모여 산다는 천국이란 존재하지 않는다. 천국이란 엘로힘에 의해 선택받은 사람들이 고도의 과학에 의해 육체로 재생돼 새로운 삶을 누리는 ‘불사의 행성’을 가리키는 것으로 지구 밖 외계에 실제로 존재한다.

누구에게나 ‘천국’, 즉 엘로힘의 ‘불사의 행성’에 초대돼 재생될 가능성은 열려 있다. 그리고 그것을 위한 첫걸음은 먼저 엘로힘이 마지막 예언자 라엘을 통해 전 지구인들에게 전해주는 그들의 메시지를 이해하고, 그들을 우주에서 온 우리들의 진정한 창조자들로 인정하는 일이다.

우리가 우주의 무한성과 함께 생명, 과학의 참 의미를 이해할 때, 신비에서 벗어나 진실과 진리에 보다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



>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 02-536-3176 krmpr@rael.org



엘로힘 (Elohim)
기독교 성경에는 하느님으로 번역돼 있으나 원래 의미는 고대 히브리어로 "하늘에서 온 사람들"이란 복수형. 오래 전, 외계에서 빛 보다 훨씬 빠른 우주선(일명,UFO)을 타고 지구를 방문해 고도로 발전한 DNA합성기술로 실험실에서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를 과학적으로 창조(지적설계)한, 다른 행성에서 온 인류의 창조자들을 의미한다. 엘로힘은 지구에 세워질 그들의 ◆대사관에 공식 귀환할 예정이다.

엘로힘의 모든 메시지는 한국에서 ◆우주인의 메시지 등으로 출판되어 있으며,
www.rael.org 에서는 E-Book을 즉시 무료다운로드 할 수 있다.


라엘리안 무브먼트 (Raelian Movement)
지난 1973년과 1975년 엘로힘과 접촉한 '마지막 예언자' 라엘이 그들의 사랑과 평화의 메시지를 전하고 엘로힘을 맞이할 지구 대사관을 건립하기 위해 창설한 세계적인 비영리*무신론 종교단체로, 현재 전 세계 90여개국에 9만여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AH (after Hiroshima) 연도
국제 라엘리안 무브먼트의 창설자이자, 그 정신적 지도자인 라엘은 기독교력이나 이슬람력, 불교력 등이 아닌 종교와 종파를 초월한 새로운 AH연도 사용을 유엔(UN)에 제안했다.
AH연도는 1945년 8월 6일 히로시마에 첫 번째 원자폭탄이 떨어진 날을 잊지 않기 위한 것으로, 오늘날 특히 유일신 종교로부터 비롯되고 있는 전쟁, 테러에서 벗어나 평화를 이루고자 하는 세계인의 염원을 담고 있다. 또한 원자에너지의 발견으로 이 엄청난 힘이 지구상의 모든 생명을 파괴할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인류가 우주만물을 과학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아포칼립스시대(Apocalypse:진실이 밝혀지는 계시의 시대)로 들어섰음을 알린다는 의미도 있다. www.icacci.org

RAEL.ORG / 한국어 / 보도자료 / 국제라엘리안뉴스 / 과학미륵 / 다음카페
2011-12-19 20:17:37
175.200.121.19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