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자유게시판
아름다운 사람, 백진주 교수님을 아십니까?
icon 모두가 행복한 세상
icon 2010-07-17 15:48:52  |   icon 조회: 6944
첨부파일 : -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인 백진주 교수를 아십니까? 그분이 오는 7월 31일(토) 오후 7시 30분 놀랍게도 우리 장애인 친구들을 위해 하나님의 편지를 들고 <안동애명복지촌>에 오십니다.

백진주 교수는 현재 미국 칼스테이트 롱비치대학의 교수로서 미국 백악관과 우리나라의 청와대에서 여러 차례 연주한 바 있는, 그야말로 세계적인 명성을 갖고 있는 바이올리니스트 입니다. 그리고 요즘 흥행하는 영화 4편 중 3편은 그 교수님의 연주가 들어 있기도 합니다. 이를테면 '아바타', '해리 포터', ‘슈퍼맨 리턴즈', '스타워즈', '업', '클릭', '데자뷰' 등과 한국영화 '뷰티플 썬데이' 등이 바로 그 예입니다.

아는 분은 아시겠지만, 백진주 교수님 같은 분은 적지 않은 사례비를 드려도 모시기가 쉽지 않은데, 그러나 교수님께서는 <안동애명복지촌>은 무료로 봉사해 주시기로 저와 약속하였습니다.

그런데, 바이올린 연주라고 하니 그게 과연 우리 장애인들의 수준이나 정서에 맞겠나 하고 의아해 하겠지만 그건 조금도 염려 하지 않아도 됩니다.
왜냐하면 백진주 교수님은 클래식만 연주하는 게 아니라, 동요와 찬양, 심지어는 가요까지도 파격적(?)으로 들려주시기 때문입니다.
감히 장담하건대 교수님의 연주는 우리 장애인 친구들과 듣는 이들의 가슴에 한평생 길이 남을 은혜롭고 감동적인 시간이 될 것입니다.
2010-07-17 15:48:52
118.45.60.7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