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경남기술과학고 “왕따가 왕이 된 이야기”
상태바
경남기술과학고 “왕따가 왕이 된 이야기”
  • 우정락 객원기자
  • 승인 2015.12.29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후감 및 독서감상화 공모전 시상식 열려

경남기술과학고(교장 김재호)는 지난 7일 학교폭력 예방근절을 위해 김해 YMCA 청소년쉼터가 주관하고 김해YMCA(강재규 이사장)와 국민은행거제지점장(추병구)이 후원하여 “왕따가 왕이 된 이야기” 200여권을 전교생들에게 도서를 기증하여 독후감 및 독서감상화 공모전 시상식을 가졌다고 말했다.

이에 경남기술과학고는 14일부터 21일까지 독후감 및 독서감상화 그리기 공모전을 전교생 대상으로 열어 우수한 작품들이 많이 쏟아졌다고 전했다.

 
 
29일 “왕따가 왕이 된 이야기” 공모전 시상식에는 YMCA 강재규 이사장, 박영태 사무총장, 박서현 이사, 하성자 이사, YMCA쉼터 김영숙 소장, 국제와이즈멘클럽 안창호 회장, 중부경찰서 여성청.정진하 순경 외 많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시상식이 성황리에 열렸다고 밝혔다.

김해교육지원청교육장상에는 김유진(2학년), 김해중부경찰서장상은 박선영(2학년), 김해YMCA이사장상은 조인주(1학년), 김해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장상은 여준용(1학년), 국제와이즈멘 김해클럽회장상은 하주은(1학년)이 수상하였다.

김유진양은 “따돌림을 당하고 있는 , 혹은 불확실한 현실에 지쳐있는 학생들에게 위로가 되는 책이다”고 수상 소감을 밝히며 좋은 책을 기증해 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현재 경남기술과학고등학교는 보건간호 및 21세기 문화콘텐츠 분야의 뛰어난 인재양성과 지역문화발전을 위해 창작캐릭터 및 미술 분야에 소질이 있고 관심 있는 중학생을 대상으로 컴퓨터디자인과, 만화애니메이션과, 간호과 3개 학과에 전국단위로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