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경남기술과학고, 학교폭력 예방교실 열려
상태바
경남기술과학고, 학교폭력 예방교실 열려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6.04.0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중부경찰서 재능나눔 업무협약체결 맺어

지난 8일 경남기술과학고등학교(교장 김재호)에서 재학생을 대상으로 학교폭력 예방교실이 열렸다.

김해중부경찰서에서 주관한 이번 학교폭력 예방교실에는 여성청소년계 학교전담경찰관 방성준 순경이 경남기술과학고를 방문하여 재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방성준 순경은 학교폭력을 당했을 시 대응요령과 가해학생이 최후에 어떤 처벌을 받는지 그리고 최근 일어나는 청소년 범죄 사례들을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는 PPT와 재미있는 동영상을 활용하여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추영길 인성부장은 "이번 교육이 신학기초 학교폭력 분위기 선제적 제압과 맞춤형 학교폭력예방교육으로 지난 3월 26일 학부모대상 학교폭력예방교육과 연계되어 학생과 학부모의 공감대를 형성했다"고 전했다.

경남기술과학고는 학교폭력 추방의 날, 친구의 날, 학생의 날, 청소년 아카데미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건강하고 건전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경남기술과학고등학교는 현재 보건간호 및 21세기 문화콘텐츠 분야의 뛰어난 인재양성과 지역문화발전을 위해 보건간호, 창작캐릭터 및 미술 분야에 소질이 있고 관심 있는 중학생을 대상으로 컴퓨터디자인과, 만화애니메이션과, 간호과 3개 학과에 전국단위로 2017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