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국가대표,中 네이멍구 하키팀, 김해서 실전 연습훈련에 매진
상태바
국가대표,中 네이멍구 하키팀, 김해서 실전 연습훈련에 매진
  • 손명호 지역기자
  • 승인 2016.05.1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전국 각지에서 많은 하키팀이 전지훈련을 오는 김해하키경기장에 국가대표 및 중국 네이멍구 하키팀이 지난 9부터 24까지의 일정으로 방문했다. 우리나라 국가대표팀은 임원 4명, 선수 18명 총 22명으로, 중국 네이멍구 하키팀은 임원 5명, 선수 20명 총 25명의 선수단을 구성하여 연습경기를 할 예정이다.

이 번 국가대표 및 중국 네이멍구 하키팀의 방문은 김해시청 하키 팀 김윤동 감독의 초청으로 이루어졌으며 9일부터 24일까지 세 팀이 번갈아 14번의 실전 연습경기를 통하여 팀의 기량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

세 팀의 면면을 보면 우리나라의 하키국가대표팀에는 김해시청 소속 선수가 6명, 라이벌 성남시청 소속 선수가 5명 선발되어 있으며, 중국 네이멍구 하키팀에도 중국 국가대표 6명이 소속되어 있고 1994년도에 창단한 김해시청 하키팀은 전국체전에서 3연패를 거두는 등 지금까지 금메달 11개을 딴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남자 실업 하키팀으로 국가대항전을 방불케 하는 열기로 뜨거울 예정이다.

또한 이번 국가대표 및 중국 네이멍구 하키팀의 방문으로 김해시는 숙박비 및 부대비용 등으로 5천만원이 넘는 스포츠 마케팅의 효과를 거두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