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만평 구돌이선생
時도 아닌 것이
이슈단체 ㅡ 이슈인물
커뮤니티
정유년 만복과 함께 행복한 설날되시길 기원합니다.
상태바
정유년 만복과 함께 행복한 설날되시길 기원합니다.
  • 편집부
  • 승인 2017.01.26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시민들을 대상으로 나보다 조금 더 힘든 이웃들에게 나누고 베풀고 봉사하여 모두가 행복한 아름다운 사회를 위해 기부문화를 활성화시켜 보자는 취지로 운영되고 있는 ‘천원의 행복밥집’에 수많은 시민들이 찾고 다녀가면서 김해의 희망 명소가 되었습니다.

이렇듯 ‘천원의 행복밥집’이 김해의 명소가 될 수 있었던 건 따뜻하고 아름다운 정기후원 회원님, 기부와 협찬을 해주신 특별 후원자님 그리고 자원봉사자분들과 이용시민의 사랑과 관심 덕분이었습니다.

행복충전소인 ‘천원의 행복밥집’에서는 후원자님들께서 기부와 협찬을 해오는 성·금품 중 일부를 장애인 시설과 무료 급식소, 청소년 시설,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차상위계층인 개인 등에게 후원자님을 대신하여 다시 전달하면서 그분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나눌 수 있어 재단관계자들도 가슴이 벅차오르는 말할 수 없는 행복함을 느꼈습니다.

많은 시민들이 가져다주시는 다양한 식자재와 기부금, 특별협찬이 줄을 이으면서 행복밥집을 찾는 시민들이 건강해지고 행복해 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김해가 조금 더 따뜻하고 아름다워지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천원의 행복밥집을 이용하는 시민들 또한 그동안 외롭고 쓸쓸했던 자신들에게 따뜻한 밥상을 차려 대접해준 관계자와 정기적으로 후원금을 기부해 주시는 후원회원과 수시로 기부와 협찬을 해주시는 분들을 비롯한 설거지 등 자원봉사를 해 주시는 모든 분에게 고맙고 감사하다는 인사를 하시기도 했습니다.

후원자님들이 주인인 ‘천원의 행복밥집’ 운영자와 재단법인관계자는 더 많이 노력하고 더 많이 연구하여 영양 가득한 밥상으로 어렵고 힘든 많은 시민들에게 희망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한 해도 한결같은 사랑과 관심으로 김해를 따뜻하게 밝혀주신 후원자님께 감사드리며 만복이 가득한 설 명절 되시고 정유년 한 해 늘 행복하시고 소원하시는 모든 일이 원만히 성취되시길 기원합니다.

※ 후원과 협찬, 자원봉사를 해주시는 분의 가족, 친인척, 자녀에 한해 학생(중1 이상) 자원봉사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문의전화 333-8802 담당: 최금연 이사)

2017. 1.

사단법인 행복1%나눔재단

이사장 조 유 식 올림

천원의 행복밥집 운영자 일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