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 의생명센터, 미국 덴탈 시장 판로 확대 나선다'
상태바
'김해 의생명센터, 미국 덴탈 시장 판로 확대 나선다'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7.02.24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덴탈 기업 3개사, 리얼덴 공동브랜드로 미국 시카고 치기공 전시회 참가

동남권 의생명 특화산업의 육성을 담당하고 있는 김해 의생명센터는 관내 덴탈 기업의 시장 판로 확대 및 수출 경쟁력 향상 기회 마련을 위해 2월 23일부터 3일간 ‘2017 미국 시카고 치기공 전시회(LMT 2017)’에 참가했다.

㈜문교, ㈜MIT, 3DbioCAD가 참가하는 이번 전시회에서 의생명센터는 리얼덴 공동관을 구축하고 치과용 석고, 치과 임플란트 소재 및 부품, 치과용 디지털 스캐너 등 30여 종의 덴탈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그간 의생명센터는 고부가가치 덴탈사업이 지역의 먹거리 산업으로 육성될 수 있도록, 치기공 전문인력 양성 교육, 덴탈 소재 및 제조기법 공동 연구 개발지원, 기업 대상 마케팅지원 및 전략수립 등 다양한 지원정책을 수립해 지원해 왔다.

특히 의생명센터는 해외시장에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고 수출 공동 마케팅 효과 증대를 위해 CAD/CAM 전문기업인 3DBioCAD사와 시애틀에 리얼덴 미국 지사를 설립해 미주권 덴탈시장의 전진기지로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한편 의생명센터는 작년의 경우 지오덴트, 3DBioCAD와 함께 공동 참가하여 총 80건, 924백만원 규모의 계약상담액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매년 3만 명 이상 참관객이 방문하며 지속적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미국 시카고 치기공 전시회는 44개국 250여 기업이 참가하는 미국 내 치과기공 관련 최대 전시회로 치과 치료 장비, 치과관련 원자재, 치과용 장비 등이 전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