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제2회 아름다운 김해로 전국성악경연대회
상태바
제2회 아름다운 김해로 전국성악경연대회
  • 조민정 기자
  • 승인 2018.07.1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수기간 7월 16일부터 8월 20일까지

올해 2회째를 맞이하는 '제2회 아름다운 김해로 전국성악경연대회'가 7월 16일부터 8월 20일까지 36일간의 접수기간을 거쳐 8월 25일 오전 9시부터 김해문화의 전당 마루홀에서 개최된다.

사단법인 한국음악협회 김해지부가 주최‧주관하고 김해시가 후원하는 이번 경연대회는 전국의 우수한 성악 인재들이 평소에 갈고 닦은 실력을 보여주는 자리로 지역의 숨은 실력자들을 찾음은 물론 선의의 경쟁을 통한 성악도들의 실력향상을 기하기 위해 마련된다.

참가 부문은 전국 초‧중‧고 학생들과 대학생, 일반인(아마추어)부로 전체 대상 1명에게는 김해시장상과 더불어 5백만원의 상금이 주어지고 대상 및 우수시상자들은 10월달에 있을 김해예술제에서 초청공연을 할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경연 과제곡에는 김해와 관련된 노래 1곡을 부르게 되어있어 지역의 노래를 아름다운 성악으로 들어볼 수 있는 뜻깊은 계기가 될 것이다.

행사 관계자는 “문화예술의 도시 김해시에서 우수한 성악인재들의 잔치를 열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하며, 이번 대회를 통해 훌륭한 재능을 갖춘 성악 꿈나무들의 꿈을 실현하는 기회의 장이 되고, 신인 성악가를 발굴하고 육성하는데 기여할 것이다”고 말했다.

대회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