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관동초, 일터서 참가할 수 있는 교육과정설명회
상태바
관동초, 일터서 참가할 수 있는 교육과정설명회
  • 하동주 지역기자
  • 승인 2019.03.22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투브 실시간 중계로 공간 넘어선 설명회

김해 관동초등학교(교장 윤상현)은 오프라인 학부모 및 교직원 600명 및 직장 등으로 참여하지 못한 학부모을 대상으로 3월 21일 강당에서 오후 3시부터 2019학년도 1학기 교육과정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교육과정 설명회는 참석이 어려우신 학부모들을 위해 유투브 실시간 영상중계로 방영됐다.

이번 교육과정 설명회에서는 학교폭력예방교육, 성폭력예방 교육, 초미세먼지 대응교육, 과정중심평가연수, 청렴, 디지털연구학교 전반에 대한 연수를 실시했다.

교육과정 설명회는 학교 교육과정에 대한 교육공동체의 적극적인 참여와 긍정적인 태도를 가질 수 있도록 기획 단계에서부터 많은 협의를 거쳤다.

특히 2019학년도 3월 1일 과동초에 부임하신 제3대 윤상현 교장선생님의 '바람이 불어오는 곳'의 기타 선율과 노래로 교육활동에 대해 학부모와 전교직원의 마음에 따뜻하고 신선한 바람을 불어 넣어주었다.

교육과정 설명회에 참가한 1학년 박민기 학생 어머니는 “학교 전반에 대한 실제적인 안내와 구체적인 연수로 아이의 학교 생활에 안심과 믿음이 간다”면서 “우리 관동초가 꿈모아 미래로 가는 명품학교가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윤상현 교장은 “신나게, 즐기는 행복한 관동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학교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하고 있다”면서 “오늘 참석하지 못한 많은 학부모들이 유투브 실시간 중계로 교육과정에 참가할 수 있어서 더욱 의미가 있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