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제20회 현충일 기념 가족건강 걷기대회 '성황'
상태바
제20회 현충일 기념 가족건강 걷기대회 '성황'
  • 손명호 지역기자
  • 승인 2019.06.08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영읍 한국자유총연맹 주관

지난 6일 진영공설운동장에서는 현충일 64주년을 맞이하여 민홍철 국회의원 등을 비롯 1,000여명의 진영읍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20회 현충일 기념 가족건강 걷기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한국자유총연맹 진영읍 지도위원회(위원장 조영환)ㆍ청년회(회장 박선규)가 주관하고 김해시청, 진영농협, 경남단감원예농협, 부원새마을금고 등의 후원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오전 8시부터 식전행사, 건강걷기대회, 경품행사 순으로 진행되어 가족과 함께 참가한 읍민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어울림 한마당이 되었다.

걷기대회는 약5km 거리로 진영공설운동장에서 출발하여 주천강둑을 따라 창원시 대산면 남포마을을 거쳐 다시 진영공설운동장으로 돌아오는 코스로 진행되었고 소요시간은 약 2시간 정도 걸렸다.

또한 이 날 행사에는 주최 측에서 경품도 푸짐하게 마련해서 걷기 대회를 마치고 온 참가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55인치 TV, 자전거 17대, 선풍기 8대 등 100여점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여 행사에 참가한 진영읍민들을 기쁘게 하는 즐거운 하루가 되었다.

김우곤 진영읍장은 “가족건강 걷기대회에 많은 가족들이 참여하여 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자유총연맹 진영읍 지도위원회ㆍ청년회에서 진영읍민이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건강걷기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