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장미로타리클럽 회장 이ㆍ취임식
상태바
김해장미로타리클럽 회장 이ㆍ취임식
  • 최금연 기자
  • 승인 2019.06.25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9대 송혜숙 회장 이임하고 제10대 이춘화 회장 취임

2019-2020 국제로타리 3722지구 김해장미로타리클럽 회장 이ㆍ취임식이 지난 15일 김해시 내외동 메르시앙 웨딩홀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식전 축하 공연에서 김해장미로타리 회원들로 구성된 합창단 `별 상젤리제`를 합창하여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시상식에서는 분성여자고등학교 최정은, 황유빈 학생에게 장학금과 장학 증서가 전달되었다.

지구 총재 표창에는 특별 공로상 송해숙, 사회봉사 공헌상 김방해, 최우수 사무국장상은 박정해 회원이 수상을 했다.

이어 2018~19년도 클럽표창에서 송해숙 9대 회장에게 공적패를, 백경아, 문영순, 장정혜, 김정숙 회원에게 공로상이 주어졌으며, 봉사상에는 김정혜, 변정원, 성수나 회원이 받았다.

이어 송해은 회장의 이임사와 회장 휘장 및 클럽기 인수인계가 이루어졌다.

신임 이춘화 회장은 취임사에서 "저마다 개성과 재능이 존중되고 서로를 인정하면서 배려하는 자세로 초아의 봉사 그 핵심가치를 공유하면 로타리는 세계를 하나로 연결하는 매개체가되리라 생각된다. 지역의 리더로서 나눔을 실천하고 있고 그 가치가 나날이 커지는 국제로타리3722지구 명품클럽의 일원임을 잊지 말자"고 했다.

김해장미로타리클럽은 현재 61명의 회원을 두고 있으며 국제 소아마비 환자, 장학금 전달, 노인복지관 경로식당 지원, 김해시 행사 지원 등 다양한 국내외 자원봉사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